생산량"1%", 프리미엄 소금

"1%"의 비밀

  토판염은 일반 천일염에 비해 천연미네랄성분과 인체에 유익한 무기질 성분이 풍부합니다. 하지만, 생산을 위해서는 많은 양의 까다로운 작업들을 거쳐야합니다. 때문에 국내에서 생산되는 토판염은 생산량이 1%채 되지 않아, 매우 귀합니다.

"게르마늄"을 섞어만든 토판

  하늘빛소금의 토판염은 일반 토판염에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토판에 6000kg 이상의 게르마늄을 섞어 유익한 무기질을 더하고, 중금속 등 유해성분을 덜어내었습니다. 이러한 특허받은 공법으로 더욱 맛있고, 영양가 높은 토판염을 생산합니다.

세계가 인정한 "맛있는 소금"

  하늘빛소금 토판염은 차별화된 생산으로, 그 맛 또한 월등히 좋습니다. 이는 주관적 평가 뿐만 아니라, 2020년 벨기에에서 개최된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저명한 쉐프들과 소믈리에들에게 2STAR를 받는 등 객관적 평가로 입증되었습니다. 오직 소금으로 높은 점수의 맛을 평가받아 세계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1%"의 세가지 비밀

질 좋은 갯벌에서 오는 소금

  토판염은 기존 천일염 방식과 같이 인공물 위에서 생산되지 않고, 자연에서 얻은 질 좋은 갯벌을 롤러로 수천번 눌러 만든 염전 위에서 생산됩니다. 그렇기에 채염 방식 또한, 일반적인 방식과 다릅니다.

염부들의 정성이 담긴 소금

  토판은 인공물과 달리 매우 그 특성이 까다로워 적절한 각도, 적절한 세기로 당겨긁는 고난도 채염 기술이 필요합니다. 때문에 기기를 사용하지 못하며, 수년간 일해오신 염부들도 토판염 채염하는데에 보통 소금 채염시간의 몇배의 시간과 정성을 쏟아야합니다.

긴 기다림 끝에야 오는 소금

  토판염은 자연에서 얻은 갯벌에서 오기 때문에 결정이 만들어지는 데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일반소금에 비해 2~3배에 달합니다. 때문에 동일면적 동일 기간 당 생산되는 생산량은 20% 채 되지 않습니다.

"게르마늄"을 섞어만든 토판

  하늘빛소금의 염주는 건강한 소금을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끊임없는 노력을 해왔습니다. 6000kg가 넘는 게르마늄이 섞인 토판은 염주만의 특별한 공법으로 탄생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토판입니다. 이 특별한 토판에서 온 토판염은 일반 토판염에 비해 천연 미네랄 성분과 인체에 유익한 무기질 성분이 풍부합니다.

* 특허번호 : 10-1253323-0000

세계적으로 "맛"도 인정받은 소금

  국내 미식가들에게 꾸준히 인정받은 하늘빛소금은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에서 'Two Star'를 받으며 국내를 넘어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소금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에 안주하지않고, '맛있는 소금'이라는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자 합니다.